[DDD] 르노삼성차 신사양 적용한 뉴 SM7 Driving2012-11-10 01:42:13
르노삼성차가 사각지대 경보시스템과 통신 내비게이션, 타이어 공기압 시스템 등을 탑재한 2013년형 SM7을 출시했습니다.

2013년형은 디자인은 그대로이지만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했습니다.

새로 추가된 주요 기능은 SM5에도 적용된 기능입니다. 차급과 상관없이 안전을 위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사각지대 정보시스템(BSW: Blind Spot Warning System)은 시속 35km 이상으로 차량이 주행 시 좌우 사각지역에 차량이 접근할 경우 이를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해 줌으로써 충돌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게끔 도와 주는 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운전자는 사이드 미러 안쪽에 있는 경고등의 점멸로 충돌 위험을 경고 받을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은 스마트 커넥트(SMart Connect)에 스마트 ECO 어플리케이션을 접목해 운전자에게 경제 운전을 유도하도록 했습니다. 
스마트 ECO 매지니먼트 시스템은 에코 드라이빙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하여 운전자가 능동적으로 경제운전을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미래형 친환경 통합 시스템입니다.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시스템(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은 각 타이어의 공기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해 안전 운전과 연비 운전에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운전 관을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 화면에 점수로 표시하며 스마트폰을 통한 ECO 서버 접속으로 전체 사용자 간의 ECO 점수 순위를 제공하는 ECO 챌린지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기존 오디오의 버튼 수를 줄이고 재배치하여 조작성을 개선한 프리미엄 오디오와 센터 페시아에 우드그레인 등을 신규로 적용했습니다. 

가격은 2.5 모델 3100만원부터 3.5모델 3372만원부터 3832만원으로 썬루프와 가죽시트를 추가하면 최대 4100만원 가량 됩니다. 


   
2열도 열선이 들어가 있어 겨울철 운행에 편리합니다.
[DDD] BYD 중국서 전기차 리스 형태로 공급 확대   
[DDD] 르노삼성차 QM5 살로몬 에디션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