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로직3의 페라리 이어폰 Digital2013-01-13 01:09:52


자동차 업계와 IT 업계 협업은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람보르기니가 아수스와 페라리가 에이서와 협력해 람보르기니 노트북, 페라리 노트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자동차 가격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그대로 람보르기니와 페라리 이름이 들어간만큼 가격도 경쟁 모델에 비해서 높았습니다.
아쉽게도 람보르기니나 페라리만큼의 속도를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판매량은 그리 높지 않았습니다. 자동차와 달리 노트북PC는 CPU와 메모리, 저장매체의 성능이 가장 중요한데, 엔진처럼 수공예로 만들 수도 없으며 속도도 일반 제품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차별화가 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주변기기 부문에서는 이런 협업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헤드폰과 이어폰 부문은 이제 고가 제품들이 넘쳐나는 곳인데..이런 곳이라면 자동차 업계 브랜드가 영향을 미칠만 합니다. 특히 모두가 가지고 싶어하는 페라리라면 더욱 달라지겠지요.

로직3가 개발한 이 페라리 이어폰은 F1 팀이 사용하는 것처럼 페라리 문양과 색을 그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경기장에서 귀마개 대신 이 것으로 써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334달러부터로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페라리 뿐 아니라 BMW도 젠하이저와 디자인 협력을 하고 있으며, 이런 자동차 업계와 IT업계 협력은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동영상은 로직 3가 CES 2013에서 공개한 페라리 헤드폰 입니다.





[DDD] 소니 신형 무브 특허 등록. 다양한 움직임 포착 가능   
[DDD] 아우디가 CES 2013에서 공개한 자동 주차 기술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