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롤스로이스 쿠페 '레이스(wraith)' Driving2013-03-06 21:28:38




롤스로이스는 롤스로이스 역사상 가장 파워풀하고 다이나믹한 모델인 레이스 (Wraith) 를 공개했습니다.
 레이스는 롤스로이스만의 특징인 럭셔리, 세련됨, 수공예 장인정신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글로벌 슈퍼럭서리 브랜드로서 파워, 스타일, 드라마 등의 새롭고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누아르풍도 갖추고 있습니다. 

코치도어를 열면 가장 소프트한 팬텀급 가죽소재와 카나델 패널링이라는 목재로 마감된 호화로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카나델 페널링이란 이름은 남부 프랑스의 유명한 작은 만에서 유래되었으며 이곳에서 헨리 로이스경 (Sir Henry Royce)과 그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팀이 겨울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뛰어난 촉감을 자랑하는 카나델 패널링 마감은 인테리어 전체에 걸쳐 채용되었기 때문에 차량에 탑승한 4명의 승객들은 빛과 온기가 가득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V12 엔진과 8단 ZF 트랜스미션의 결합으로 동력전달은 매끄러우면서도 다이나믹합니다. 
624마력을 발휘하며 4.4초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레이스만의 키 버튼 없이 개폐되는 트렁크 등과 같은 편리한 시스템이 가능해졌습니다. 
 음성 작동 명령은 핸들에 위치한 원터치 콜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또 단순하게 “목적지 런던 피카딜리”라고 음성으로 명령만 내리면 경로지원이 즉시 자동으로 시작되어 화면 및 음성으로 경로를 유도해줍니다. 


[DDD] 폭스바겐 7세대 골프 2013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   
[DDD] 도요타 2인승 전기자동차 'i-로드'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