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미니 4월 리스 고객에게 잔존가치 60% 보장 Driving2013-04-09 16:39:24

수입 자동차 업체들이 리스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리스 프로그램은 적은 비용으로 매달 사용료를 내고 자동차를 탈 수 있는 형태로  소유가 아닌 대여의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리스는 초기 부담금이 적다는 장점이 있지만, 차를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계약이 끝나면 차량을 반납하던지, 추가로 리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미니가 이번에 제시하는 리스프로그램은 월 납입금이 50만원대로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3년 뒤에 잔존가치가 60%가 보장됩니다. 

하지만 차량은 리스비 뿐 아니라 유류비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자동차 리스비용과 운영비용에 큰 부담을 견디지 못하는 카푸어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한달에 자동차에 투자할 수 있는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보고, 그에 맞는 소비를 해야할 것입니다.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4월 리스 고객을 대상으로 3년 뒤 차량의 잔존가치를 60% 보장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의 ‘MINI 스마일’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MINI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낫 노멀(NOT NORM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달 동안 13년식 MINI 쿠퍼 D SE, MINI 쿠퍼 D SE 컨트리맨의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저렴한 선납금(100만원)과 부담 없는 월 납입금(MINI 쿠퍼 D SE 52만 6천원, MINI 쿠퍼 D SE 컨트리맨 59만 9천 700원)으로 MINI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3년 뒤 차량의 잔존가치를 업계 최고치인 60%까지 보장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MINI 스마일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고객이 3년 뒤에 다시 한 번 웃을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한편, MINI는 4월 한 달간 오픈 에어링에 적합한 MINI 쿠페와 MINI 로드스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MINI 스페셜 피크닉 패키지와 소프트 탑 케어 세트를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MINI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MINI를 재구매할 경우 4%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MINI 오너 로열티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INI 홈페이지(www.mini.co.kr)를 참고하면 됩니다. 


[DDD] 르노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갖춘 트윈Z 컨셉트카 공개   
[DDD] 시트로엥 연비 31.5km로 높인 C4 피카소 테크노 스페이스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