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범블비 2014 카마로 VS 콜벳 스팅레이 Driving2013-04-13 08:32:29

트랜스포머에서 범블비로 잘 알려진 카마로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됐습니다. 
LED를 적용한 전조등과 그릴, 후드 위의 공기흡입구 등이 새롭게 바뀐 부분입니다. 
전체적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바뀌었으며, 날렵하게 바뀌어서 이전에는 듬직하지만 살짝 둔해보이기도 했던 전면 디자인과 비교해서 아주 멋진 모습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카마로 마케팅 매니저 존 핏패스트릭이 새롭게 바뀐 카마로의 디자인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후드의 공기 흡입구는 콜벳 스팅레이의 디자인이 보이기도 합니다.





미국 자동차 마니아들이 드림카 중 하나로 꼽고 있는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등장했습니다
GM은 커크 베니언 콜벳 외부 디자인 책임자는 콜벳 스팅레이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창조 됐다고 설명합니다.
콜벳은 이미 스포츠카의 원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날렵해지지는 않았지만 외부 디자인 뿐 아니라 구식이었던 내부 디자인과 편의사양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마로와 콜벳은 국내에 한국지엠이 직수입해서 판매하고 있는데, 이번에 공개된 모델들도 수입해줬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수입차보다는 국내 생산을 하는 업체들 차량이 가격이나 유지보수 부분에서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지금가지 한국지엠이 수입해서 판매했던 차량들은 처음에는 높은 가격에 들어왔다가 나중에 1000만원 이상을 할인해주면서 판매한 적도 있으니 혹시 출시하더라도 가격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DDD] 쉐보레 스파크 북미 시장 광고들   
[DDD] 시트로엥 상하이모터쇼에서 SUV 컨셉트카 '와일드 루비;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