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미니 접이식 자전거 출시. 가격 95만원 Driving2013-04-15 13:14:57

자동차 업체들이 자전거를 출시하는 이유는 자동차 브랜드와 연관성 때문입니다. 자전거를 통해 보다 친숙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고, 친환경적인 업체라는 평판도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업체들은 이렇게 자전거를 내놓는데 사실 자전거에 탑재되는 주요 부품. 자동차로 치면 엔진에 해당하는 부분은 일본 시마노사나 스램 등 몇 개 업체들 것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프레임도 가져오기 때문에 조립해서 만든 뒤에 일부만 조절해서 자신의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미니 자전거는 8단기어와 20인치 휠을 탑재했으며 무게는 11kg, 가격은 98만원입니다. 
구동계를 확인해봐야겠지만 미니 브랜드를 달았기 때문에 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제대로 된 접이식 자전거를 원하는 분이라면 브롬튼이나 다혼의 상위 모델, 바이키프라이데이의 제품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 미니나 BMW 가 인정받는 것처럼 자전거 부문에서는 또 각각의 브랜드가 터줏대감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DDD] 토요타 자동차 하이브리드 차량 글로벌 누적 판매 대수 512만대 달성   
[DDD] 무인자동차 법률적인 문제에 부딪혀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