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미니 고성능 모델 존쿠퍼웍스 Driving2013-05-29 00:52:53

미니에 대한 평가는 상반됩니다. 비싸고 작고 승차감 안좋은 차. 또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차.
물론 미니보다 더 빠르고 고성능 차량도 많지만. 작은 차제에서 뿜어져 나오는 높은 출력은 트랙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 충분한 재미를 보장해줍니다. 
 특히 미니 고성능 모델인 JCW는 트랙에 바로 올려놔도 될만큼 운전의 재미를 보장합니다. 다른 고성능 차량이 큰 소음과 공격적인 외관을 가진데 반해 미니 JCW는 여전히 귀여운 외관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시끄럽고 오래타기에 딱딱한 승차감을 제공하지만 일반 도로에서 규정속도 이하에서도 이만한 재미를 내주는 차량은 없습니다. 

최근 미니 판매량이 많아지고, 수입차 늘어나면서 이전만큼의 개성은 줄었지만 여전히 미니는 매력적인 차량입니다. 
최근 출시된 페이스맨 경우 활용성이 높아지고. 미니 최초로 윈도 조작버튼이 운전석 문 안쪽에 배치되어 더 편리해졌습니다. (다른 차량에는 당영한 부분이지만요) 

존쿠퍼웍스는 2000년 설립된 영국 자동차 튜닝업체로. 미니를 경주용 차량으로 튜닝을 해주면서 JCW라는 로고를 붙여서 고성능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BMW의 M이나 메르세데스벤츠의 AMG와 같은 튜닝업체였지만 2007년 BMW가 아예 인수하면서 미니 JCW라는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니 페이스맨

[DDD] 에스턴마틴 V12 밴티지 S 공개. 565마력   
[DDD] 게임 가격 2억1300만원. 게임을 사면 슈퍼카를 끼워주는 '그리드 2'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