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2000만원대 수입차 폭스바겐 폴로 젊은층에게 인기 Driving2013-08-05 00:25:36



폭스바겐 폴로가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동안 소형차는 수입차 시장에서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최근 분위기는 폴로가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업계에서는 기존에도 푸조 207 등이 성공하지 못한 예를 들며 폴로 역시 찻잔속의 태풍으로 생각했는데, 결과는 그 반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폴로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2000만원대라는 가격도 있지만 수입차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독일차 브랜드라는 점, 디젤로 인해 유류비에서 상당한 상쇄효과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된 것으로 보입니다.
깜찍한 디자인으로 작은차이지만 예쁜차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 같습니다.
골프보다 작고, 동성능도 부족하지만 대신 작은 차체이기 때문에 빠른 반응성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탄탄한 폭스바겐 차량의 특징을 어떻게 보면 상위 모델보다 훨씬 더 잘 나타내 주는 것 같습니다.
폴로의 성공은 다른 자동차 업체들에게 소형 수입차 시장도 존재하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폴로 이외에도 많은 소형 수입차들이 등장해주기를 바랍니다.






[DDD] 기아자동차 K3 독특한 애니메이션 광고   
[DDD]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V6 엔진으로 트랙 주행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