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호주서 포르쉐 카이엔, 스바루 WRX 이용한 은행강도 사건 발생 Driving2013-09-15 14:46:41


호주에서 고성능 차량을 이용해 단 5분만에 은행 현금인출기를 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호주 시드니 모닝 헤럴드에 따르면 13일 시드니 시내에서 오전 11시 15분 은행강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범인 2명은 훔친 포르쉐 카이엔 차량과 스바루 WRX를 이용해 은행 현금인출기를 부쉈으며, 단 5분만에 돈을 훔쳐 카이엔 차량은 남겨두고 WRX 차량을 가지고 현장에서 도망쳤습니다.

 은행강도 경우 액션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소재인데, 영화와 같은 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범인들은 카이엔 차량으로 현금인출기를 부순 뒤 따라온 WRX 를 가지고 도주했습니다.
두 차량 모두 고성능 차량이기 때문에 범인들은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범행현장과 마스크를 쓴 범인들이 도주하는 모습은 주위 시민들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WRX는 고성능 해치백으로 4륜 구동이기 떄문에 복잡한 도로에서 빠르게 빠져 나갈 수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최근 경찰의 수사 능력은 각 도로마다 장착된 CCTV와 도로정보시스템과 연계 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의 이동경로를 추적해 범인들의 행적을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세상에 완전범죄란 없으니까요 

흥미로운 것은 범인들이 WRX보다 훨씬 고가인 카이엔을 남겨두고 WRX를 타고 나갔다는 것입니다. 카이엔 경우 가격이 1억원을 넘는데요. 
아마 도주하기에는 WRX가 더 편하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관련 동영상

http://media.smh.com.au/news/nsw-news/ramraid-robbery-in-cbd-4745883.html











[DDD] 기아차 컨셉트카 니로   
[DDD] 국내 출시 예정 닛산 크로스오버 차량 쥬크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