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쉐보레 차세대 크루즈 스파이샷 Driving2014-02-12 00:37:36


인터넷과 SNS가 확산되면서 자동차 업체들이 신차 출시 이전까지 정보 유출을 막기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특성상 출시 이전 일반 도로 주행테스트를 해야하고, 출시에 임박해서는 완전히 디자인을 노출한 채로 광고 영상과 사진을 촬영해야 합니다. 

이 때 파파라치에 의해 사진이 포착되기도 하지만, 일반인들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찍혀 순식간에 인터넷에 확산되기도 합니다. 
지엠이 출시 예정인 쉐보레 차세대 크루즈도 위장막을 한 사진이 미국 인터넷 자동차 매체 오토블로그에 의해 공개됐습니다. 

외부 디자인은 위장막으로 둘러쌓여 있어 자세한 부분까지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전조등과 그릴, 범퍼 등이 완전히 바뀌어서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 

내부도 일부 가려져 있지만 스티어링 휠이나 센터페시아는 포착됐습니다. 이전 쉐보레 차량들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좀 더 세련된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크루즈는 GM이 제 자리를 찾는데 기여한 주요한 모델이고, 판매량이 가장 많은 볼륨 모델이기 때문에 많은 부문에서 상품성 개선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국내 출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해외 출시와 함께 국내에서도 판매가 예상됩니다. 

출처 : http://www.autoblog.com/2014/02/09/next-chevy-cruze-spy-shots/









[DDD]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여성이 원하는 데이트 88% 자동차로 에스코트해서 식사를 하는 것   
[DDD] 폭설로 주목받는 혼다의 제설기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