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현대차 LF 소나타 4월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 예정 Driving2014-02-16 00:14:08

 현대차가 LF 쏘나타를 4월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 예정입니다. 아직 국내 공개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는데, 일부에서는 뉴욕모터쇼보다 빠른 3월에 공개할 가능성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대부분 신차를 국내에서 먼저 공개하고, 해외에 공개하는 형식을 취해 왔는데, LF 쏘나타 경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기 때문에 4월 뉴욕모터쇼에서 월드프리미어로 공개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LF 쏘나타 출시 시점에 맞춰 관련한 새로운 정보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LF 쏘나타에는 차급을 뛰어넘는 다양한 편의, 안정장치들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파이샷에서 보면 알 수 있지만 전면 그릴에 카메라와 센서 탑재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업계에서는 현대차가 전면 충돌 경고, 차선이탈,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랜저에 탑재되는 올어라운드뷰 기능, 주차 보조기능도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 부문에서는 기존 쏘나타의 파격적인 부분에서 좀 더 다음어진 모습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출처 : http://www.autoblog.com/photos/2015-hyundai-sonata-spy-shots/#photo-478516






[DDD] 쌍용차 다음달 제네바 모터쇼에서 7인승 XLV 컨셉트카 출품   
[DDD] 미쓰비시 닛산과 협력해 'ek 스페이스' 경차 출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