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혼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2.0 리터 직분 사 터보 탑재의 「시빅 TYPE R 컨셉」공개 예정 Driving2014-02-21 00:02:43

혼다의 영국 현지 법인인 혼다 모터 유럽 리미티드는 2 월 12 일 (현지 시간) 제네바 모터쇼에 유럽 지역 "시빅 TYPE R 컨셉」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차의 일반 판매 버전은 2015 년에 유럽에서 발매 될 예정입니다.

 시빅 TYPE R 컨셉은 유럽 용 '시빅 (5 도어)'를 기반으로 현재 스포츠 모델로 개발중인 '시빅 TYPE R'의 디자인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컨셉 모델입니다. 
차세대 파워 트레인 기술 군 "EARTH DREAMS TECHNOLOGY "의 하나로 개발중인 2.0 리터 직분사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 해, 가속 성능, 핸들링, 연비 성능을 모두 끌어올린다는 계획입니다. 

 신차에 탑재될 예정인 2.0 직분사 가솔린 터보 엔진은 약 280마려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독일 고성능 모델에 탑재되는 엔진의 성능을 능가하는 수치입니다. 혼다는 이같은 성능을 제공하면서 연비의 우수성까지 겸비한다고 밝혔습니다.

혼다는 제네바 쇼에 올해 WTCC (FIA 월드 투어링 카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2014 년형 'Honda Civic WTCC」이나, 유럽에서 첫 공개하는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컨셉 모델 「Honda FCEV CONCEPT」등을 전시 할 예정입니다. 
[DDD] 폭설이 내린 뉴욕. 스노우보더 등장   
[DDD] 하이브리드 수준 18.1km/l 연비 구현한 MPV NEW 3008 악티브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