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볼보 제네바 모터쇼에서 3도어 '컨셉트 에스테이트' 공개 예정 Driving2014-03-03 00:02:49

최근 볼보의 신차 디자인과 성능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브랜드가 독일 차량에 비해서 부각받지 못하지만, 안전에 집중하고 있다는 점, 품질과 성능이 빠르게 성장한다는 점에서 볼보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볼보는 3월 스위스 제네바 모터쇼에서 향후 볼보 차량의 디자인 정체성을 제시해줄 '컨셉트 에스테이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티저 이미지를 통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신차는 미래적인 디자인과 첨단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탑재해 새로운 웨건을 지향하고 이습니다. 

웨건은 딱딱하고 지루한 디자인이 대부분이었는데, 신차의 디자인은 웨건이 아니라 쿠페가 연상될만큼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3도어라는 것이 실제로는 무척 불편할 것 같지만, 멋을 위해서 의도적으로 삭제한 2열 문 대신 역동적인 디자인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 탑재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테슬라 모델S에 탑재된 거대한 터치스크린 LCD를 연상하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실내 각 부분의 소재도 금속과 가죽 등으로 잘 마무리되어 있어 고급스럽습니다. 

컨셉트 에스테이트를 보니 연말에 출시될 예정인 볼보의 플래그십 XC90의 모습이 더욱 기대됩니다. 

 












[DDD] 쉐보레 아베오 RS   
[DDD] 복스홀 296마력 고성능 해치백 '아스트라 VXR' 출시 예정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