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스코다 디자인 개선으로 브랜드 가치 높이기 '비전 C' Driving2014-03-06 01:00:51

스코타가 저가 브랜드 이미지를 벗기 위해 디자인 부문에서 대폭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새로운 패밀리룩을 적용한 컨셉트카 '비전 C'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신차는 기존 딱딱했던 이미지의 스코다 차량과 달리 아우디 분위기가 느껴질 정도로 세련된 것이 특징입니다. 
스코다는 폭스바겐 그룹의 브랜드 중 하나로 일부 유럽 국가와 호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스코다는 폭스바겐 모델을 마이너 업그레이드해서 저가형으로 출시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이제는 디자인 부문을 개선해 독자 브랜드로서 폭스바겐의 그늘을 벗어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코다는 일반적으로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폭스바겐 차량에 비해 가격이 10% 이상 저렴했는데, 이렇게 디자인을 개선하고도 그런 기조를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DDD] 현대차 신형 쏘나타 공개   
[DDD] 폭스바겐 QM3 경쟁모델 T ROC 컨셉트카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