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트랜스포머4에 등장한 자동차들과 촬영 관련 이야기 Driving2014-07-05 00:15:50

내용에 대한 논란은 있지만 트랜스포머4의 흥행기록은 역대 작품들 수준을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트랜스포머4에는 다양한 자동차들이 등장합니다. 
특히 우리에게도 익숙한 GM의 자동차 아베오, 트랙스, 범블비 카마로 등이 등장하며, 
적군으로 출현하는 람보르기니, 피아지오 등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보는 재미를 확실히 제공합니다. 

이 중 국내에도 출시된 아베오의 추격전은 최근 출시된 아베오 터보 모델에 대한 관심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아베오 터보는 작은 차체지만 터보 엔진의 높은 출력으로 운전의 재미를 느끼게 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국내에는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카마로 경우에는 현재 디자인에서 바뀐 차세대 모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좀 더 날렵한 전조등과 후미등을 적용했는데, 선이 굵은 미국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는 두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 상당 부분은 컴퓨터그래픽으로 처리됐지만, 실제 촬영부분 중 위험한 스턴트 장면은 실제로 촬영했습니다. 

영화에는 상당 부분 중국 촬영 장면이 있는데, 이는 중국 시장을 상당히 의식하고 만들어 진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차 시장 뿐 아니라 영화 시장에서도 중국의 역할은 무척 크기 때문입니다. 

트랜스포머 4 촬영 뒷 이야기에 관한 영상입니다. 



트랜스포머에서 등장하는 자동차들의 변신 장면만을 모아놓은 영상입니다. 



트랜스포머4 공식 예고편 입니다. 



[DDD] 수륙양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깁스 쿼드스키 라인업 확대.   
[DDD] 차세대 프리우스 출시 연기?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