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현실보다 더 실감나는 자동차 게임 플레이스테이션4 '드라이브클럽' Driving2014-07-22 00:14:57

최근 게임기의 성능이 높아지면서, 자동차 게임의 수준도 실제 주행을 방불케할만큼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게임인 그란투리스모 경우 게임이 아닌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로 불릴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직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원용으로 주목 받을만한 자동차 게임이 없었는데, 이번에 드라이브 클럽이라는 게임이 등장합니다. 

드라이브클럽(DRIVECLUB)은 메르세데스벤츠나 페라리 같은 고급 스포츠카를 조작하고 PS4의 성능에 따라 아름답게 구현된 세계 코스를 달릴 수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자동차 게임이기 때문에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경쟁 차종과 경쟁 레이스 모드, 혼자 여행하는 타임 어택 모드를 비롯해 드리프트와 평균 속도, 운전 기술을 겨루는 레이스 등 다양한 모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사용자끼리 겨루거나 클럽을 결성하고 다른 클럽과 경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는 10월이며 네트워크로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현실적인 주행환경을 구현했을지는 실제로 봐야겠지만, 
이미 공개된 정보만으로도 PS4로 할만한 게임이 생겼다는 것을 확인할 수 이습니다. 

드라이브 클럽 데모 



[DDD] 람보르기니 우라칸 LP640-4   
[DDD]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스마트 포투, 포포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