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실제 주행보다 더 사실적인 엑스박스 360 포르자 모터스포츠5 Driving2014-08-12 10:05:04

실제 고성능 자동차를 운전해 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세상에서는 레이싱 게임으로 어느정도 고성능 자동차를 운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최근 출시되는 그란투리스모, 포르자 모터스포츠5와 같은 게임은 극도의 사실성을 바탕으로 했기 때문에, 실제 운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그란투리스모가 잘 알려져 있지만, 해외에서는 엑스박스 360용 포르자모터스포츠가 유명합니다. 

포르자모터스포츠는 Microsof Turn10 Studio 에 의해 제작, 발표되는 레이싱 게임으로 
그동안 4개 작품이 2011년까지 발매되었으며, 2012년 외전격인 Forza Horizon이 발매되었습니다.
이후 2013년 XBOX 신기기와 함께 Forza Motorsport 5 가 출시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철저하게 사실적인 주행에 입각한 그란투리스모와 달리 포르자는 초심자부터 숙련자까지 설정 하나로 난이도, 현실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차량의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튜닝이 가능합니다. 

게임이기는 하지만 충돌, 파손이 차량에 영향을 주며, 충돌로 인해 부품이 망가지면 자동차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운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꼭 포르자 모터스포츠를 경험해보길 권합니다. 




[DDD] 경차 스마트와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충돌 시험   
[DDD] BMW 신형 X6의 자세한 사진과 동영상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