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고프로로 촬영한 서핑하는 돼지 Driving2014-08-20 00:19:18

액션캠이라는 장르를 만들어낸 고프로는 서핑을 하던 창업자가 서핑하는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서 처음으로 만든 것이 전세계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거대한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디지털카메라나 스마트폰 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기들을 많아지고 있지만, 액션캠은 기존 디카와 스마트폰으로는 촬영하기 어려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일단 사진보다 영상을 찍기 위해서 만들어졌으며, 여러가지 액세서리를 사용해 고정해서 사용합니다. 
전세계 아웃도어 마니아들이 촬영한 영상은 SNS를 타보 급속히 확산됐으며, 고프로의 명성도 함께 컸습니다. 

이제는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에서도 고프로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고프로가 이번에는 서핑하는 돼지를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는 돼지가 서핑보드에 올라서 파도를 가르는 모습이 촬영돼 있습니다. 

아웃도어의 끝은 서핑이라고 하는데 이 돼지는 이미 익스트림 스포츠의 전문가가 됐습니다. 



덤으로 칠레 안데스 산맥에서 스노보딩 하는 영상입입니다. 

[DDD]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닌텐도 3DS XL 한정판   
[DDD] MS 윈도 보안 업데이트 오류 전세계적으로 확산. 일부 국가 대응 미비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