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BMW 기함 7시리즈에 추가되는 새로운 편의사양 Driving2014-09-04 09:00:31

BMW는 7시리즈에 새로운 편의사양을 더한 7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들 차량은 스마트폰에서 에어컨 조작이 가능한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프리미엄 기능을 표준장착했으며, 해외에서 먼저 출시됐습니다. 

추가된 부분은  첨단 안전 장비의 '차선변경 경고 기능', 그리고 'BMW 커넥 티드 드라이브 프리미엄'을 표준 적용한 것입니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프리미엄은 운영자와 대화에 의한 네비게이션 주변 검색 및 목적지 설정 등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의 화면에서 떨어진 장소에서도 차량의 에어컨 설정 및 도어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순정 내비게이션 기능을 강화했으며, "드라이빙 어시스트 플러스', '어댑티브 LED 헤드 라이트 '등을 표준 장비했습니다. 

4.4 리터 엔진을 탑재하는 750i, 750Li는'익스 클루 시브 나파 가죽 인테리어 "를 표준 사양으로했으며, 최대 출력 600W의 9 채널 디지털 앰프와 16 개의 스피커를 갖춘 '하만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적외선 반사 접합 유리에 자외선과 적외선을 차단하는 유리를 적용했습니다. 

이 외에도 롱 휠베이스 차량 '750Li'는 운전석 / 조수석 시트 백에 9.2 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설치하는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도 새롭게 채용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 인 액티브 하이브리드 7도 '익스클루시브 나파 가죽 인테리어'와 '하만카돈 서라운드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DDD] 마쓰다 연비 32.4km/l 향상한 경차 '플레어' 출시   
[DDD] 포르자 모터스포츠5 추가 차량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