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마쓰다 연비 32.4km/l 향상한 경차 '플레어' 출시 Driving2014-09-05 00:20:21


 마즈다는 왜건 "플레어"를 마이너 체인지했습니다. 가격은 115 만 5600엔 ~ 173 만 7720 엔입니다.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서는 내외장 디자인을 개선했으며. XG, HS 트림에 각각 다른 프런트 마스크를 적용해 차별화를 했습니다. 
사용자 선택 트림에는 블루 LED 일루미네이션 램프와 헤드 라이트 등을 갖추어 선명한 인상을 갖게 했습니다. 

인테리어는 XG, HS의 색상을 베이지에서 회색 계열로 변경. 계기판의 디자인도 변경 속도계 링에는 3색의 빛으로 에코 드라이브를 도와주는 '상태 정보 표시 등'을 배치했습니다.

 파워 트레인은 ​​ISG(모터 기능 탑재 발전기)와 리튬 이온 배터리를 함께 사용 새로운 저연비 기술 'S- 에너지 충전'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이외에도 가속시 전기모터가 지원해 엔진 부하를 경함하고, 정차시 엔진 정지 기능을 추가해 연비를 32.4km/l까지 높였습니다. 

이외도 첨단 안전 장비인 '레이더 브레이크 지원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 도입을 CVT 차량을 중심으로 확대했습니다.
이 기능은 XG의 CVT 차량에서 옵션 선택 가능하며, 다른 트림은 전차에 표준으로 장비하고 있습니다. 
또 사용자 지정 스타일 XT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표준 장비하고 운전석 열선시트는 전 차량에 적용됐습니다.






[DDD] 닌텐도 신형 3DS 발표   
[DDD] BMW 기함 7시리즈에 추가되는 새로운 편의사양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