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닌텐도 신형 3DS 발표 Digital2014-09-06 00:31:40

 닌텐도는 기능을 개선한 '뉴 닌텐도 3DS'와 대형 화면을 탑재한 '뉴 닌텐도 3DS LL'을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신형 3DS는 1만6000엔, LL은 1만8800엔입니다. 우선 일본에서 발매되고 해외는 내년에 발매할 예정입니다. 

'뉴 닌텐도 3DS'와 대형 화면을 탑재한 '뉴 닌텐도 3DS LL'이 바뀐 부분은 새로운 CPU를 탑재한 것과, 뉴 닌텐도 3DS 화면 크기가 기존 대비 1.2배 커진 것이 특징입니다. 또, 화면 오른쪽 C 스틱, 본체 뒷면에 ZR, ZL 버튼을 탑재해 시점 변화, 추가 기능을 쓸 수 있습니다. 

새로운 CPU를 탑재해 전용 SW를 구동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콘텐츠도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뉴닌텐도 3DS LL'의 화면 크기는 기존 제품과 다르지 않지만, '뉴 닌텐도 3DS'의 화면 크기는 위 화면이 3.88 인치, 아래 화면이 3.33 인치로 기존 제품에서 1.2 배의 크기로 커졌습니다. 
또한 위 화면의 액정은 지금까지 정면에서 보면 3D 입체 영상을 즐길 수 있었지만, 조금 위치가 어긋나는면 흔들려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신제품은 본체 카메라가 플레이어 얼굴 위치를 감지, 자이로센서 기울기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3D 입체영상을 볼 때 위치를 자동으로 조절해 줍니다.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배터리 사용시간도 늘렸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버튼은 이에 대응하는 SW에서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은 '몬스터 헌터 4G', '드래곤 퀘스트 X', '파이널 판타지 익스플로러',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 for 닌텐도 3DS '가 있습니다. 

저장매체도 기존 SD메모리에서, 마이크로 SDHC 메모리로 바뀌었습니다. 

소프트웨어 부문도 개선됐습니다. HTML5의 기능을 이용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판매 초기부터 아동 필터링 기능이 적용돼있어 성인 WEB 사이트에는 접속 할 수 없습니다.

본체 발매와 함께 10월 11 일에는 '몬스터 헌터 4G'와 한정판 '뉴 닌텐도 3DS'가, 11 월에는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의 특별한 디자인이 새겨진 "뉴 닌텐도 3DS LL' 한정판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DDD] 이북리더도 방수제품 등장 코보   
[DDD] 마쓰다 연비 32.4km/l 향상한 경차 '플레어' 출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