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마즈다 4세대 로드스터 공개 Driving2014-09-10 00:01:51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경량 로드스터의 신형 모델을 마즈다가 공개했습니다. 
마쓰다 주식회사는 '마즈다 로드스터'를 일본, 미국, 스페인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신형 '로드스터'는 'SKYACTIV 기술'과 디자인 테마 "魂動 (古洞) -Soul of Motion」를 채용 해, 2015 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도입 할 예정입니다. 

'로드스터'는 '달리는 기쁨'을 추구하는 마쓰다 자동차 만들기를 상징하는 상품입니다. 
신형 '로드스터'의 개발에서는 "보호하기 위해 바꾸어가는"을 키워드로 진화를 넘어선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안전에 대한 사회의 의식이 높아지는 가운데, 25 년간 일관되게 제공하는 경량 스포츠카 특유의 'Fun (즐거움)'을 계승하기 위해 "SKYACTIV 기술"을 채용했습니다. 

디자인은 사람의 모습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몸매와 오픈카 특유의 기분을 만끽할 수있는 외관, 인테리어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 
또한 역대 '로드스터'의 가장 컴팩트 한 바디 크기와 현행 모델 대비 100kg 이상의 경량화를 실현하고 인마 일체의 즐거움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마즈다 로드스터는 1세대 모델 생산 시작부터 2014 년 7 월까지의 누계 생산 대수는 94 만대를 넘어 "2 인승 소형 오픈 스포츠카 '생산 누계 세계의 기네스 인정 기록을 현재도 갱신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주요 제원에 대한 내용은 추가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DDD] 재규어랜드로버 3시리즈 킬러 'XE   
[DDD] 다이산업 슈팅게임의 명작 '메탈 슬러그' 전차 완성품 모델 출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