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다이산업 슈팅게임의 명작 '메탈 슬러그' 전차 완성품 모델 출시 Driving2014-09-09 00:30:38

 다이산업은 SNK '메탈 슬러그'시리즈에 등장하는 완제품 모델 'SV-001 메탈 슬러그'를 내년 1월에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높이 12cm의 이 전차의 가격은 2만9000엔 입니다. 

최근 피규어나 이같은 어덜트 토이의 특징은 주문 제작을 받아 한정 생산을 한다는 점입니다. 
기존까지 이같은 업체들은 재고와 수요 예상에 어려움을 겪어 왔지만,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미리 주문을 받아 1년 내외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제품을 만들어 판매합니다. 

이는 제조사 입장에서는 수량을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소비자는 안전하게 구매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아케이드 게임으로 1996 년부터 출시되고 있는 슈팅 게임 '메탈 슬러그'시리즈는 세세하게 그려 넣어 진 도트 그림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화려한 화면, 코믹한 캐릭터로 현재에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메탈 슬러그"은 게임 중 캐릭터가 탑승하는 1인승 전차로,이 메탈 슬러그의 활용이 중요한 전략이 됩니다. 
시리즈가 진행되면 전차 뿐 아니라 다양한 탈 것이 등장하지만, 게임을 대표하는 아이템이 이 메탈스러그입니다. 

 "SV-001 메탈 슬러그 '는 짧지만 강력한 포탑 등 특징적인 디자인을 충실히 재현했으며, 다양한 각도에서 세세한 표현을 했습니다. 
캐노피도 열리고 발칸포도 따로 움직입니다. 

피규어 팬 뿐 아니라 게임 마니아들도 주목할만한 아이템입니다. 

메탈슬러그는 이제 고전 게임에 속하지만, 아이패드, 아이폰 용으로도 게임이 나와 있습니다. 







[DDD] 마즈다 4세대 로드스터 공개   
[DDD] 이북리더도 방수제품 등장 코보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