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매드캣츠, 최대 3개 기기와 페어링 되는 블루투스 마우스 '오피스 RATM' 출시 Digital2014-12-24 00:00:36

IT주변기기 업체 매드캣츠는 3대의 PC와 페어링 상태를 저장하고, 전환할 수 있는 블루투스 마우스 '오피스 RATM'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3대의 PC 또는 블루투스 기기와 장치와 페어링 정보를 저장할 수있는 칩을 내장해 처음 페어링을 등록해 놓으면 3대의 페어링 정보가 내장돼 사용할 때마다 변환해서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에서 데스크톱 PC, 사무실의 PC, 노트북PC 등 여러대의 PC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각 PC와 페어링을 한 뒤에 이 후에는 3대의  내장된 정보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 다른 블루투스 마우스는 기기가 바뀔 때마다 페어링을 해줬어야 했습니다. 

이외에도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6개 탑재돼 있으며, 오피스, 어도비 포토샵, 솔리드 웍스, 비주얼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사용환경에 따라  250 ~ 2,000 dpi 사이 7 단계로 전환이 가능하며,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 개선도 가능합니다. 
최근 1명당 사용하는 IT기기(PC)가 확대되면서 주변기기도 이런 추세에 맞춰 변화하고 있습니다. 




[DDD] 구글 자동운전자동차 초기모델 1호기 공개   
[DDD] 스즈키, 원조 경차 신형 '알토' 발매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