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레이저, 무릎위에 놓고 쓸 수 마우스 패드 '터릿' 발표 Digital2015-01-17 01:04:55

미국 PC주변기기업체 레이저(Razer)는 마우스 패드 일체형의 무선 키보드 '터릿(Turret)'을 2분기 중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가격은 129.99달러로 국내 출시는 미정입니다. 

이 제품은 무선 키보드를 기반으로, 접이식 마우스 패드를 내장한 특이한 제품입니다. 
이 때문에 무릎에 올려놓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키보드와 마우스는 책상 위에 올려놓고 써야 했지만, 신제품은 TV를 모니터로 쓰는 사람과 콘솔 게임기를 쓰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책상이 아닌 쇼파 등에 앉아서 키보드를 써야하기 때문에 이같은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변화는 게임 또는 PC 사용환경이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무선 키보드, 마우스는 책상위에서 쓰는 것을 가정하고 만들어졌지만, 신제품은 무릎 위에 놓고 쓰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무선연결은 블루투스 또는 2.4GHz 무선 동글을 이용해 할 수 있으며, 배터리는 1500mAh로 4개월 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는 3500dpi로 1000mAh의 리튬 폴리머 전지를 탑재해 최대 40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도크가 있어서 쓰지 않을 때는 충전하면서 세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DDD] 충전상태를 빛으로 알려주는 USB 케이블   
[DDD] 캐논 무선랜과 NFC 지원하는 스토리지 '커넥트 스테이션 CS 100' 발매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