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아이신, 4가지 스타일로 변형 가능한 개인이동수단 'ILY-A' 공개 Driving2015-03-17 23:37:33

일본 자동차 부품업체 아이신은 치바 공업대학과 공동으로 개인 이동수단 'ILY-A'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젋은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용도로 개인이동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륜으로 만들어진 이 개인용 이동수단은 차량, 킥보드, 카트, 캐리 4가지 모드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휴대성을 높여 대중교통과 연계성을 확대했으며, 캐리 모드로 필요할 때는 접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모드는 바이크처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킥보드 모드는 직접 킥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트모드는 짐을 운반할 때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짐을 옮길 때 뿐 아니라 노인이나 환자들이 보행훈련, 재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리모드는 제품을 접어서 휴대할 때 사용합니다. 자동차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과 연계가 쉽습니다. 
'ILY'는 'Innovative Life for You'의 약자이며 마지막 A는 Active를 뜻하고 있습니다 

아이신은 이 제품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5(4월 14일~19일)'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DDD]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 프리뷰 공개   
[DDD] 올리브 그린 '라이카 MP 사파리 세트 출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