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 프리뷰 공개 Digital2015-03-18 00:36:24

마이크로소프트는 18일 데스크톱PC용 오피스의 차기버전 '오피스 2016'의 개발자 프리뷰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MS는 정식판을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프리뷰는 중요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또, 아웃룩의 다단계 인증 지원 등 기능 강화와 설치시 '빠른실행'의 고속화 등을 실현했습니다. 

한편, MS는 기업전용 화상통신+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Skype For Business)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MS의 기존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도구 'Lync'를 대체하는 역할을 합니다. 

최근 기업용 솔루션 업체들은 업무용 도구에 SNS 기능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까지 고정된 위치해서 서로 작업을 해왔던 방식에서, 모바일 오피스로 전환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MS는 야머 뿐 아니라 스카이프를 통합해 기업내 구성원들이 업무를 할 때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오피스 뿐 아니라 다른 제품군에도 협업,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DDD] 윈도10 보안강화 위해 '윈도 헬로' 생체인식 기능 탑재 예정   
[DDD] 아이신, 4가지 스타일로 변형 가능한 개인이동수단 'ILY-A'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