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반다이남코, 1억원짜리 3D 체감형 스타워즈 게임기 판매 Digital2015-05-28 13:44:52

게임업체 반다이남코는 일본에서 아케이드용 돔형 체감형 3D 슈팅게임 '스타워즈 배틀 포드'를 개인에게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6월 18일부터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456만엔입니다. 최고 사양 제품은 1200만엔으로 한화로 약 1억원에 달합니다. 

스타워즈 배틀포드는 지난 4월 출시한 게임센터용 체감형 3D 슈팅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전면 반구형 화면에 투시된 3D 영상을 보고 마치 자신이 스타워즈의 영화속 반군이 된 것처럼 현장감을 느끼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모니터가 아닌 시야 전체를 영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가상현실 수준의 박력있는 현실감을 느낄 수 있으며, 폭발과 파괴의 충격을 느낄 수 있도록 게임기 자체가 움직입니다. 
1억원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에시션은 반란군 또는 다스베이더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영상에 소유자 이름까지 들어갑니다. 
설치와 유지보수가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판매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중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포스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DDD] 타이토 게임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 결제 시스템 운용   
[DDD] 아이폰 배터리를 포함한 외장 케이스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