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소니코리아,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70 출시 Digital2015-06-11 21:21:52

음악을 듣는 방법이 바뀌면서, 헤드폰, 이어폰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블루투스 헤드셋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음악 청취 도구가 되고 있습니다. 
소니코리아는 최근 음악감상과 음성통화에 최적화된 목걸이 형태의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70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25.7g의 가벼운 무게에 고품질의 통화서비스를 제공하는 ‘HD보이스’, 14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리시버로 고음과 저음모두 음질이 강화됐습니다. 
수심 1m 이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57 방진∙방수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또, 전화수신, 음악 재생 및 정지가 가능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버튼을 장착해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고도 손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탑재해 NFC를 지원하는 타 스마트기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연결이 가능하며, 배터리는 최대 8.5시간 통화, 최대 6시간 음악감상, 최대 650 시간 연속 대기가 가능합니다. 

젊은층을 겨냥해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0만 90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DD] 트위터 쪽지 제한을 140자에서 1만자로 확대   
[DDD]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한 LP 턴테이블 '아카이브 LP'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