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마이크로소프트, 오큘러스와 가상현실 부문에서 협력 Digital2015-06-14 10:29:32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상현실 부문에서 오큘러스와 협력한다고 밝혔습니다. 
MS와 오큘러스는 미국 로스엔젤리스에서 개막하는 게임쇼 E3 사전행사에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내년 1분기 출시 예정인 오큘러스 리프트에 MS 엑스박스원 컨트롤러 탑재 제품이 출시됩니다. 

그동안 오큘러스 리프트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해야했지만, 전용 컨트롤러 등장으로 현실감 있는 조작을 쉽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MS는 엑스박스원 게임을 윈도10 PC에서 스트리밍으로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원격플레이 기술도 발표했습니다. 
집에 있는 엑스박스원 게임을 외부에서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전송받아 오큘러스 리프트를 사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이번 협력으로 MS는 윈도10의 장점을 추가로 확보하게됐고, 오큘러스는 조작이 어려운 가상환경 게임 부문에서 엑스박스원 컨트롤러를 확보하게 됐습니다.

한편 오큘러스는 내년 출시할 오큘러스 리프트용 정식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각 게임은 가상현실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1인칭 슈팅 게임과 공포 게임, 액션 게임 등이 포함됐습니다. 


이브 발키리 


크로노스

관련링크 : https://www.oculus.com/



 



[DDD] 실리콘파워, 맥북용 스토리지 확장 제품   
[DDD] 캡콤, 스트리트파이터5 추가 동영상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