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마이크로소프트 7월 월례 패치 공개. 익스플로러 수정 등 14건 Digital2015-07-19 14:00:42
마이크로소프트는 7월 보안 업데이트 (패치) 를 14건 공개했습니다. 
MS는 매월 취약점을 개선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공개된 패치를 분석해보면 취약점은 최대 위험 등급 4단계 중 가장 높은 '긴급'이 4 건, 두 번째로 높은 '중요'가 10 건이었습니다. 

또 윈도 서버 2003은 7월 15일로 지원이 종료됐기 때문에 이번 패치가 마지막이 됐습니다. 
MS는 윈도 서버 2003 사용자들은 잠재적인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상위 OS로 업그레이드 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익스플로러에 대한 취약성도 대거 수정됐습니다. MS는 기존 IE는 취약점을 악용해 악성 프로그램이 실행될 수 있기 때문에 패치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패치에는 원격 데스크톱 프로토콜 (RDP)에 대한 1 건의 취약성이 개선됐습니다. 이 취약점이 악용될 경우 RDP 서버 서비스가 활성화되어있는 시스템에 악의적인 프로그램을 실행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MS 보안패치는 자동으로 진행되며 자동 업데이트를 선택하지 않은 사용자는 수동으로 업체이트 할 수 있습니다. 


[DDD] 웨스턴디지털 3테라바이트 지원 휴대용 HDD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출시   
[DDD] 렉서스 공중부양 호버보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