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NTT 도코모, 온라인 학습 회사 '도코모 가코(gacco)' 설립 Digital2015-08-18 20:18:54

NTT 도코모는 온라인 학습 회사 '도코모 가코(gacco)' 설립한다고 밝혔습니다. 
NTT의 자회사 NTT 지식스퀘어는 현재 NTT도코모와 공동으로 공개 온라인 강좌 서비스(MOOC) '가코(gacco)'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코는 대학 교수진이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를 PC, 스마트 폰, 태블릿에서 무료로 수강 할 수있는 서비스 입니다. 
지금까지 44강좌를 개설하고 등록 회원 수는 약 14 만명, 1인당 평균 수강 자수는 약 2.8 강좌, 수강 등록자 수는 연인원 약 39 만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도코모 가코는 향후 NTT 도코모와 협력해 온라인 강좌를 새로운 교육 형태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향후 정부, 지방자치단체, 기업 등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업을 진행하고,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원격지를 연결하고 강좌에 관련한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교육의 지역 격차 해소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입니다. 

[DDD] 도시바 대화량을 체크해서 건강도를 측정하는 웨어러블 기기 공개   
[DDD] 전기차 업체 테슬라. 일본에서 온라인 쇼핑몰 오픈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