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LINE 최대 200 명으로 위치 정보를 실시간 공유 할 수있는 애플리케이션 'LINE HERE' 출시 Digital2015-08-26 13:42:29



라인은 일본에서 자신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라인 히어(LINE HERE)'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친구 나 가족 사이에서 위치 정보를 쉽게 공유하기위한 서비스입니다. 만날 약속을하고있는 곳 확인 붐비는 야외에서의 합류 등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인 히어는 최대 200 명까지 참여할 수있는 '쉐어 룸 "이라는 단위로 위치 정보를 공개 · 공유하는 구조입니다. 
쉐어 룸에 참여시키고 싶은 상대를 대상으로 라인, 페이스북, SMS 등을 통해 URL을 보내 상대방을 초대해서 위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쉐어룸에 참여하는 동안 다른 룸 참가자에게 위치 정보를 상시 공개 됩니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노출을 끄거나 타이머 기능으로 공개 시간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가정 · 학교 · 회사의 위치 등을 설정해두고, 위치 정보 공유 상대가 그 장소에 접근하거나 멀어 졌을 경우에 푸시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인은 이 서비스를 어린 자녀, 고령의 부모 등을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DDD] 일본 국토 지리원 여름철 침수 위험을 빅데이터 시각화   
[DDD] 세가게임. 스마트폰 신작 '전쟁의 해적' 출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