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아이폰6S보다 더 빨리 나온 아이폰 6S 케이스 Digital2015-09-10 13:47:43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베루스(VERUS)는 10일 새벽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엄에서 열린 미디어 행사에서 선보인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출시와 함께 아이폰6S 및 아이폰6S플러스 케이스 4가지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아이폰6S 케이스는 총 4가지 종류로 하이프로쉴드, 버지, 크리스탈범퍼, 카본스틱입니다. 
하이프로쉴드와 버지 케이스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 (이하 TPU)에 폴리카보네이트 (이하 PC) 를 덧씌운 이중 레이어드 디자인입니다.

각 모서리에는 충격흡수 에어홀이 있어 기기를 떨어뜨렸을 때 기기를 충격에서 보호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크리스탈 범퍼케이스는 기존 크리스탈 믹스 케이스와 다르게 TPU와 PC의 이중 레이어드 디자인으로 휴대폰 기기 디자인을 살리며 충격 흡수를 강화시켰습니다. 

카본스틱 제품은 카본패턴으로 뒷면과 옆면을 씌웠으며 크롬도금으로 외곽라인을 처리했습니다. 
뒷면에는 반자동으로 닫을 수 있게 처리된 마그네틱 크래들이 있어 휴대폰을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베루스 홈페이지 http://www.veru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DD] 리코 360도 촬영 카메라 출시   
[DDD] WD 전송속도 최대 435MB /s의 외장 HDD 출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