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도요타. 인공지능 연구 위해 '도요타 연구 기관' 설립. 향후 5년간 10억달러 투자 Digital2015-11-13 00:45:14

도요타자동차는 '인공 지능 기술 연구 강화를 위해 '도요타 연구 기관(TOYOTA RESEARCH INSTITUTE)'을 설립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2016년 1월 미국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에 'TRI'를 설립하고, 2020년까지 10억달러(약 1조2000억원)'을 투입할 예정입니다. 

도요타 아키오 CEO는"인공 지능 기술과 빅 데이터를 연결함으로써 자동차 이외의 새로운 산업을 창출 할 수 있다' 라며 인공 지능과 새로운 회사에 대한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도요타는 TRI를 통해 자동차를 넘어서 인간의 삶과 사회를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TRI 초대 CEO인 길 프랫은 TRI의 역할에 대해 "협조 자동 기술과 인공 지능, 특히 모바일 분야에서 기계와 사람이 협력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에 주력할 것" 이라며 "목표는 안전, 접근성, 로봇의 3 분야"라고 설명했습니다. 

프랫 CEO는 "안전에 대한 목표는 드라이버의 행동을 불문하고 자동차가 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할 것"이라며 "접근성에 대한 목표는 남녀 노소 신체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이동의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연령이나 건강 상태에 관계없이 노인이 가정에서 존엄있는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로복을 개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DDD] 유튜브 360도 동영상 지원 강화. 안드로이드 앱 '카드 보드' 모드 제공   
[DDD] 스트리트파이터5. 베가 등장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