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소니, 풀 사이즈 E 마운트 감시용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Digital2016-03-04 23:28:06

소니는 12만 화소 35mm 풀 사이즈 Exmor® (액스 모어)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go 업계 최고 수준 최저 피사체 조도 성능을 실현 한 4K 대응 네트워크 카메라 'SNC-VB770'를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자체 개발한 고감도 이미지 센서와 센서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 된 렌즈 교환식 디지털 일안 카메라 α의 E 마운트 렌즈 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제품은 높은 노이즈 감소 효과를 실현한 엔진 기술을 적용해, 현재 출시된 4K 해상도 네트워크 카메라 중 업계 최고 수준 화질을 제공합니다.  
신제품은 야간이나 조명이 극히 제한되는 실내 등 육안으로는 거의 피사체가 보이지 않는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부드러운 30fps의 컬러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빠른 셔터 속도로 촬영도 가능하고 흔들림없는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어두운 곳에서도 문자 나 숫자를 정확하게 추적하고 사람의 표정까지 선명하게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니의 네트워크 카메라로서 처음으로 E 마운트를 적용했습니다. 장착하는 E 마운트 렌즈에 따라 다양한 환경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화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4K 해상도 촬영은 광역에서 세부까지 높은 정밀도로 촬영합니다. 
소니는 신제품이 높은 감시 정밀도가 요구되는 공항과 항만, 하천, 교통 감시 용도 등에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 본 제품의 고감도 성능을 살려 다양한 영상 제작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소니는 4K 대응의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에 초 고감도의 라인업을 확충함으로써 점점 수요가 확산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을 향한 새로운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는 전략입니다.  


[DDD] 닌텐도 슈퍼패미콤 디자인 '신형 3DS LL' 4월 출시. 슈퍼패미콤용 소프트 판매   
[DDD] DJI. 장애물 회피, 스마트 추적 기능 탑재한 드론 '팬텀4'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