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 Digital2016-03-15 23:30:44

톰 클랜시의 디비전은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스테이션 4,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용으로 나온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3인칭 슈팅 게임으로 인터넷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다른 팀과 싸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유비소프트가 제작했으며 E3 2013에서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게임 이름 앞에 붙은 톰 클랜시는 정치 스릴러물, 첩보, 군사 소설가입니다. 
붉은 10월, 긴급명령 등 영화로도 제작된 그의 작품들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더 디비전은 톰 클랜시 작품은 아니지만, 유비소프트는 게임에서 톰 클랜시가 만들어 놓은 세계관을 사용하기 위해 그의 지적 재산권을 사들여서 게임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출시된 일부 게임 경우 제작에 톰 클랜시가 직접 관여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일부 게임은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톰클랜시는 2013년 사망했기 때문에 시나리오 단계에서 톰 클랜시가 참여했을 가능성은 적어 보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그가 만든 냉전 시대 분위기가 그대로 녹아들어가 있기 때문에, 전세계 게이머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DDD] 인스타그램. 표시를 시간 순서에서 사용자 관심 정도로 반영해 변경   
[DDD] 구글 '구글 크롬 50' 베타 버전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