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실내외 공식 이미지(미국 판매 모델) Driving2016-04-22 08:58:20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공식 공개일이 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신형 말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북미에서는 말리부가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실내외 이미지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말리부도 상품성이 좋은편 이었지만, 쏘나타와 K5의 영향력이 커서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신형 말리부는 실내외 디자인을 젊은 감각으로 개선했고, 안전, 편의 기능도 대거 적용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며, 차선이탈 경고, 어드밴스드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적용됐습니다. 

물론 국내 출시 모델은 국내 환경에 맞게 기능과 디자인에서 조금 변경이 이뤄지겠지만,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델을 중심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돼 큰 변동의 폭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신형 말리부는 외관 디자인이 세련되게 바뀌었기 때문에, 그동안 한국지엠이 공략하지 못했던 수요층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을 선택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디자인이 가장 앞섭니다. 구매자를 첫눈에 잡아끌 수 있는 디자인적인 차별성과 우수성이 있어야 하는데, 이번 말리부는 역대 GM 출시모델 중 디자인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실제 구매층이 충분히 호감을 가질만한 디자인입니다. 

주행성능 부문도 경쟁 모델에 비해 조금씩 아쉬었는데, 1.5, 2.0 터보엔진 탑재 모델로 약점을 개선했으며, 주행성능은 기존 GM모델들이 기본 이상의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신형 말리부도 우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의사양과 안전사양 부문에서도 많은 개선이 있어 이같은 내용을 볼 때, 이번 신형 말리부는 역대 가장 높은 상품성을 갖춘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제는 가격인데, 많은 기능이 추가된만큼 가격대가 어떻게 설정되는지 여부가 판매량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국내 중형세단 시장은 현대차 쏘나타, 기아차 K5가 장악하고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올해는 르노삼성차 SM5, 그리고 쉐보레 신형 말리부가 높은 상품성을 갖춰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쉐보레 신형 말리부를 처음 접한 사람들의 반응

[DDD] FiiO, 20g 소형 헤드폰 앰프 'FiiO A1' 출시   
[DDD] 애스턴마틴. 서킷 주행을 위한 고성능 차량 '밴티지 GT8'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