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 팅크웨어, 셋톱형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CUBE HD’ Driving2016-06-19 01:38:24

팅크웨어는 순정 LCD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셋톱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CUBE HD (큐브 에이치디)’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셋톱박스 형태로 본체만 설치하면, 차량의 순정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출고 시 LCD가 장착된 쉐보레 말리부와 스파크, 쌍용차 티볼리 등 국내∙외 차량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아이나비 CUBE HD’은 쿼드코어 1.4GHz CPU, 1GB RAM 탑재로 3D 전자지도를 통한 길 안내가 가능합니다. 
글로나스(Glonass)와 GPS를 동시 지원하는 ‘U-Blox8’ GPS 탑재로 GPS수신률이 높습니다.  

신제품은 주행 중 운전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사용성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운전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D로 모델링한 ‘아이나비 익스트림(Extreme) 3D’ 전자지도를 적용했습니다. 

텔레매틱스 서비스 ‘TLink(티링크)’를 적용해 빅데이터 기반 ▲ 실시간 교통정보 ▲ LIVE 검색 ▲ 무선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인 ‘킷캣’ 기반으로 태블릿 PC나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OBDII 단말기, 내비게이션을 연결하여 ▲ 순간연비 ▲ 차량점검 상태 ▲ 배터리 전압 ▲ 유류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 http://www.inavi.com 

[DDD] IT주변기기업체 앵커 가전시장 진출. 로봇 청소기 출시   
[DDD] 베데스다소프트웍스, '둠' , '폴아웃4'에 VR 기기 대응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