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도요타, 10세대 캠리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 Digital2017-01-11 23:35:08

도요타가 9세대 캠리를 미국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공개했습니다. 
신형 캠리는 '주행과 승차감 등 자동차로 기본 성능', '새로운 기술 · 기능에 의해 환경 성능과 안전성을 높이기'라는 두 가지 기술적 요소를 철저히 추구하면서,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차량을 중심으로 개발됐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범퍼 코너에 입체적이고 대담한 구성을 주었고, 컴팩트한 어퍼 그릴과 넓은 다운범퍼 대비로 와이드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이 밖에 도요타 글로벌 플랫폼 TNGA를 사용해 후드와 전고를 낮게하고, 저중심화를 추구했습다. 
2열 머리 위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차체 강성향상, 엔진 위치 변경 등을 통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2.5리터 가솔린, 3.5리터 가솔린 엔진과 새로 개발한 8단 자동변속기, 2.5리터 가솔린 엔진화 전기모터, 무단변속기를 탑재한 하이브리드 모델 3개 종류로 출시됩니다. 
이외에 안전 장비로 충돌 회피 지원 패키지 '도요타 세이프티 센스 P(Toyota Safety Sense P)"를 채용해,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충돌 회피 등 안전기능이 적용됐습니다. 








[DDD] 파나소닉, 회전 LCD 탑재한 하이브리드 디카 '루믹스 GF9' 공개   
[DDD] 아우디. 쿠페형 SUV Q8 디트로이트 모터쇼서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