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오페라 새로운 웹브라우저 '오페라 네온(Neon)' 공개 Digital2017-01-15 17:35:11

웹브라우저 업체 오페라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웹 브라우저 '오페라 네온(Opera Neon'을 공개했습니다. 

윈도와 맥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초기 화면은 구글 검색창과 페이스북,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등 아이콘이 배치돼 있습니다. 
새로운 탭을 추가하면 화면 왼쪽에 원형 아이콘이 추가되며, 아이콘은 웹사이트 파비콘과 제목으로 표시됩니다. 
탭을 표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스크롤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탭 아이콘을 드래그해서 화면 왼쪽 또는 오른쪽에 배치하고 화면을 분할해 두 개의 웹 페이지를 나란히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사이드 바에 새 창, 음악 · 동영상 재생 화면 캡처, 갤러리, 다운로드 등이 배치돼 있습니다. 

각 탭 화면 상단의 제목 표시 줄 왼쪽에 업데이트 버튼, URL 웹 페이지 제목이 표시됩니다. 
제목 표시 줄을 클릭하면 URL 입력이 가능하게된다.

또,이력 등을 남기지 않고 웹 브라우징을 할 수있는 'incognito (익명)'모드와 페이지의 소스 등 확인이 편리한 'Developer tools'도 갖추고 있습니다. 


[DDD] 기아차. 제로백 5.1초 고성능 스포츠세단 '스팅어(Stinger)'   
[DDD] 어도비, 음성으로 사진 편집 기능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