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토요타의 미래 멀티미디어 컨셉 'Toyota Window to the world - multimedia system' Digital2011-07-19 17:46:22



자동차 업계 경쟁이 기계식에서 전자식으로, 전자식에서 소프트웨어 부문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자동차 업체들은 구동계와 함께 차량 내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단 그동안 자동차 업체들이 추구해왔던 텔레메틱스 부문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원점으로 돌아갔습니다.

또 태블릿의 등장은 럭셔리 차량 2열에 탑재되어 있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자동차 업체들은 인포테인먼트 역할을 모두 빼앗기는 걸까요?

상당부분 그렇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보다 더 낮은 가격에 더 효과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히려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연동 기능에 대해서 더 많은 연구를 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는 와중에 토요타는 차안 멀티미디어 시스템 관련 미래 기술을 유투브에 공개했습니다.

이동을 한다는 자동차의 가치에 맞게 새롭게 구성한 토요타의 미래 멀티미디어 기술을 보시지요.


[DDD] 소셜쇼핑에 등장한 자동차 할인 쿠폰   
[DDD] 플라스틱으로 만든 자동차. 현대차 '콰르마크' 컨셉카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