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기발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태블릿 주변기기들 Digital2011-10-04 02:42:07
 

IT제품이 일상화되면서 IT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주변기기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본 제품보다 주변기기 제품 시장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갤럭시탭 10.1 인치에 출시에 맞춰서 삼성전자 영국 지사는 14바이크라는 자전거 업체와 협력해서 태블릿을 탑재할 수 있는 자전거를 준비 중입니다.  

생각 같아서는 태블릿을 전면에 장착해야 할 것 같은데, 프레임 중앙에 매달려 있는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자전거에 태블릿을 장착할 수 있게 해서 GPS와 연돌해 주행기록을 확인 하거나 음악을 재생하는데 사용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JBL에서 출시한 이 스피커는 블루투스를 이용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 연결해 음악을 들려줍니다. 거치대를 포함해 150달러인 이 제품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들이 등장함에 따라서. 이렇게 독특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핀이 만든 이 충전기는 아이패드 30대를 한번에 충전, 싱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왜 30대나 되는 아이패드를 충전해야하는지 그 이유는, 공공기관이나 회사에서 대량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할 때를 위해서 입니다.

아이패드는 최근 항공사나 전시장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고객 안내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그 영역은 더 넓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변기기 업체 아이러브는 아이패드와 연결해서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도킹 스테이션을 공개했습니다.

스피커와 키보드가 연결돼 있어서 아이패드를 노트북 처럼 쓰게 해줍니다..





[DDD] 한국지엠 토스카 후속 중형차 '말리부' 다음달 부터 판매.   
[DDD] 히타치 무안경식 3D 기술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