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토니 스탁 아우디 에서 '아큐라'로, 에단 헌트 람보르기니에서 'BMW i'로... Driving2011-10-07 00:27:31


아이언맨 시리즈에서 아우디를 애마로 타고 나왔던 토니 스탁(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3탄에서는 새로운 차를 가지고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영화 관련 사이트에 올라온 스파이 샷에는 토니 스탁이 아우디 A8이 아니라 혼다 프리미엄 브랜드 아큐라의 스포츠카  'NSX' 를 타고 영화를 촬영하는 장면이 올라왔습니다. 

혼다는 닛산 GT-R에 대항하는 스포츠카로 NSX를 출시해 왔으며, 최근 신형 NSX를 개발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 있습니다.

혼다는 신형 NSX가 GT-R보다 성능이 뛰어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컨셉카의 디자인은 이랬습니다. 단순함이 돋보이지만 다른 경쟁차들을 견제하기에는 무엇인가 부족한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영화에 등장하는 NSX는(실제 양산모델처럼 보이는데 혼다측은 이에 대해서 부인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서 온 차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 아우디 A8에 비해서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혼다는 아이언맨 3에 이외에도 다양한 아큐라 모델들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혼다 차들도 이렇게 나오면 좋을텐데요.



지난번에 람보르기니를 타고 등장했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BMW로 옮겨탈 것으로 보입니다. BMW가 내년 출시 예정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i8을 타고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i 시리즈는 상용화가 결정됐지만 보기에는 컴퓨터 그래픽 같군요. 친환경차를 표방하고 있는 i시리즈는 BMW가 미니와 같은 독자 브랜드로 운영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영화 촬영 스파이샷도 공개됐습니다.

[DDD] 르노 전기차 1만5600대 프랑스 정부에 판매   
[DDD] 페라리 최초의 4인승 4륜구동 ‘FF’ 한국 첫 공개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