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아우디도 전기차 시장 박차. A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테스트 중 Driving2011-10-31 02:23:05


 E-tron 이라는 브랜드로 전기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우디가 소형차 A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20대를 독일 뮌헨에서 시범 운행합니다.
 아우디는 이 차량으로 사람들이 전기차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며 이를 통해 향후 출시될 전기차에 적용한다는 계획입니다.
 아우디는 관련 자료를 실제 양산모델인 A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우디를 비롯해 다른 업체들도 시범운행을 통해 전기차와 관련한 자료를 얻는 것은 아직 전기차가 본격적으로 상용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에 관한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기차는 제한된 주행거리와 충전인프라 등이 사업에서 중요하게 작용해, 사람들이 어떻게 전기차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무척 중요합니다. 
 이런 정보를 통해 그에 맞는 전기차를 개발하는 것이 초기 전기차 사업의 성패를 가를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A1 E-tron은 전기만으로 31마일을 주행할 수 있으며, 전기배터리가 바닥나면 소형 엔진을 이용해 작동합니다. 이 작동방식이 GM의 전류 발전식인지 또는 독자 구동력을 갖추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DDD] 전기차 사용자 하루에 '59km' 이상 주행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닛산...   
[DDD] 닛산 전기차 트럭 개발 중. 전기차 리프를 기본으로 확장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