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내년 국내 출시되는 수입차들 Driving2011-12-27 10:45:38


 내년 출시될 국내 출시될 신차에 대한 정보가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올해 최초로 수입차 시장이 10만대를 넘은 만큼. 내년 본격적인 수입차 대중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수입차 업체들이 국산차와 비슷한 수준의 차량부터 럭셔리 차량까지 다양한 차종을 내년 출시할 예정입니다. 
 우선 폭스바겐은 파사트 신형과 고성능 해치백 시로코 R 라인, 티구안 R라인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의 R라인은 BMW M이나 메르세데스벤츠 AMG 계열처럼 고성능 차량에 붙는 이름입니다



파사트 경우 넓은 실내와 좀 더 다듬어진 디자인 높은 연비 등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국내 중형 수입차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 출시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아우디도 4종의 신차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각 차종은 하단의 내용과 같습니다. 이 중 뉴 Q3는 기존 아우디에 없던 새로운 컴팩트 SUV로 최근 유행에 맞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년 아우디는 고성능 모델인 S 시리즈를 대거 적용하는데, A6와 A8의 인기가 높은만큼 더 고성능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넓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R8 GT 스파이더입니다. 영화 아이언맨에서도 R8과 R8 스파이더가 등장한 바 있습니다. 마치 한마리의 야수와 같은 엔진 소리가 매력입니다.



Q5보다 작아진 Q3는 최극 각 자동차 업체들이 앞다퉈 출시하는 컴팩트SUV입니다. 활용성이 다양해 좋은 반응이 예상됩니다.



S5 입니다. 전면 그릴과 후면, 그리고 휠 등이 다른데....성능도 디자인 변화 못지 않게 개선이 됩니다. 하지만 극강의 성능에 따른 극악의 연비도 감안해야합니다.



S6 입니다.




닛산도  내년 판매목표를 5,500대로 잡고 고객 연령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입니다. 
닛산은 내년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및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협업)을 통해 실내·외를 새롭게 꾸민 스페셜 에디션 큐브(CUBE)를 선보여, 2030세대를 공략한 컬쳐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하반기에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카, 알티마(Altima)의 풀 체인지 모델을 출시합니다. 하반기 가장 기대가 되는 차 중 하나입니다. 

  내년 판매목표를 2,500대로 설정한 인피니티도 오는 2월, 6기통 3,000cc 디젤 엔진을 탑재한 FXd를 아시아 최초로 출시합니다. 이는 일본 브랜드 최초 디젤모델로 독일차와 차별화된 가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난 LA오토쇼에서 공개된, 7인승 크로스오버 All-new Infiniti JX(올 뉴 인피니티 JX)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해 라인업을 한층 더 보강할 계획입니다.  



[DDD] 미션임파서블4에 등장하는 BMW 'i8' 현실에도 등장....   
[DDD] 미국 늘어나는 카쉐어링 프로그램. 국내에도 확산.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