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 애플 아이패드 활용성을 높여주는 카메라 킷... Digital2011-04-18 01:16:05



품명 : 애플 아이패드 카메라 킷  
   용도 : 외장 메모리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오기. 
제조사 : 애플 
   비고 : 다른 제품에서 당연하게 되는 외장 메모리 기능이지만,  아이패드에는 별도 외장 입력장치가 없어서 추가로 구입해야 가능합니다. 아이튠스 연결 없이 즉시 사진을 넣을 수 있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 : 3.5만원(29달러)
 
아이패드 활용성을 파워업 해주는 주변기기. 특히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을 자주 찍는 사람에게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아이패드 카메라 킷은 아주 작은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열어보면 내부는 아주 간단합니다. 이렇게 두 개의 카메라 킷이 들어 있습니다.


SD메모리카드 또는 USB 케이블을 카메라에 연결해 사진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사진은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된 상태로만 가능하며, 다른 곳에 있던 사진을 SD카드에 넣어도 이동되지 않습니다.

또 USB 경우 다른 기기와 연결도 되는데, 일부 제품은 전압이 맞지 않아서 지원이 불가합니다.


이렇게...두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산 5 in 1 제품이 나와 있는데 불량률이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야해서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디자인 일관성을 고려한다면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지요.


이렇게 연결.하면 됩니다.

메모리카드를 꼽으면 바로 사진을 불러 올 것인지 물어보고 

전체 또는 선택해서 불러오면 됩니다.

모두 터치로...가능합니다.



이렇게 메모리에 있는 사진을 확인하고...읽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바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PC 연결 없이 바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외부 단자가 없는 아이패드로서는 이 카메라 킷의 도움을 받아 사진을 큰 화면으로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 효용이 없을 것 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진 촬영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편리한 기기입니다. 

특히 사전 정리하기가 귀찮은 아이패드 경우 이 카메라 킷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사진만 넣어서 디지털 액자로 사용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아이폰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2와는 호환됩니다.

이달 국내 출시될 예정인 아이패드2 사용자에게도 유용한 주변기깅비니다.
[DDD] 렉서스 하이브리드 전략. 소형 프리미엄 하이브리드카 'CT200h'   
[DDD] 3D와 증강현실로 차별화에 나선 닌텐도 '3DS'   
Copyright ⓒ bass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