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R소프트,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스트리트게이머’ 출시 소프트웨어 이야기2015-05-30 23:49:00


SGR소프트(http://streetgamer.tv/)는 세계 최초로 모바일 게임 실시간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스트리트게이머’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트리트게이머’는 스마트폰에 USB 등 어떠한 연결기기 없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게임을 실시간으로 방송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녹화방송으로만 접해야 했던 모바일 게임 방송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또한, 모바일 게임 녹화 기능 역시 강화됐습니다. 기존에 특정 스마트폰에서만 녹화가 가능했던 것에 비해 ‘스트리트게이머’는 안드로이드 OS 버전 4.4. 이상이면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손쉽게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IOS 버전도 6월 중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특히 ‘스트리트게이머’를 통해 송출된 영상은 유튜브에 자동 연동되어 보관 및 편집이 가능함은 물론 게임 유저들과 손쉽게 공유하여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SGR소프트 조성환 대표이사는 “그 동안 모바일 게임이 폭발적으로 성장한 것에 비해 모바일 게임 방송∙영상 서비스는 미비한 것이 사실”이라면서, “’스트리트게이머’를 통해 주춤해져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방송 NO.1 플랫폼으로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NS’ 빅데이터 분석...‘한류’ 적극 수용계층은 20~30대 여성   
왓슨 인지컴퓨팅 역량으로 암 치료 판도 바꿔   
Copyright ⓒ 푸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