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포레스터 웨이브 디도스 서비스 부문 리더” 소프트웨어 이야기2015-07-29 18:31:18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 www.akamai.co.kr)는 아카마이가 ‘2015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디도스 서비스 제공업체’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보고서에서 아카마이는 시장에서의 위상((Market Presence)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았고, 전략 부문에서 공동으로 최고점을 획득했습니다.  
 
아카마이의 디도스(DDoS, 분산서비스거부) 공격 방어 솔루션은 경고 알림 프로세스(디도스 모니터링 서비스), 공격 탐지 후 대응 전술, 방어 공격 유형, 방어 네트워크 프로토콜에 대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공격 발생 전 방어 기법과 일반적인 공격 방어 시간은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Akamai Intelligent Platform)’ 기반의 아카마이 디도스 방어 솔루션은 대규모 정교한 공격을 상대로 최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웹사이트와 기타 인터넷 기반 애플리케이션이 중단되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또 성능 저하 없이 최대 규모의 디도스 공격을 방어하며, 새로운 위협 요소에 대한 최신 정보와  공격 방식 및 벡터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제공합니다. 
아카마이는 공격 방어 시간에 대한 서비스수준협약(TTM SLA)을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로 보안 운영 센터를 통해 특정 시간 내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경험과 전문지식을 지원합니다. 

2015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디도스 서비스 제공업체 보고서는 웹사이트(www.akamai.com/forrester-ddos-wav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름을 서늘하게 해줄 공포게임 '언틸 다운'   
MS. 아웃룩 이메일 계정을 이용한 모바일 메신저 '센드(Send)'공개   
Copyright ⓒ 푸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