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모피어스 ODS’ 기반 해외 진출 본격화 분류없음2015-11-30 01:49:11
모바일 소프트웨어 및 헬스케어, 핀테크 서비스 전문 기업 유라클(대표 조준희, www.uracle.co.kr)이 자사의 모바일 핀테크 플랫폼 ‘모피어스 ODS(Morpheus Out Door Sales)’ 를 기반으로 본격적으로 해외에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라클의 '모피어스 ODS(Morpheus Out Door Sales)'는 금융권 직원이 금융업무가 가능한 이동형 단말기 (태블릿PC등)을 가지고 내방이 어려운 고객을 직접 찾아가 지점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금융사의 입장에서는 비용절감과 마케팅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인식되어 은행, 보험사를 중심으로 구축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유라클은 금융권의 아웃도어세일즈(ODS: Out Door Sales)분야의 강자입니다.
그동안 삼성생명, 메트라이프생명, 신한생명, 흥국생명, 우체국보험, 알리안츠 생명 등 다양한 생명보험사의 아웃도어세일즈 업무를 구축해왔습니다. 최근에는 알리안츠생명 아웃도어세일즈 확장 개발 프로젝트와 우리은행 프로젝트를 잇달아 수주했습니다.
 
유라클의 '모피어스 ODS'는 10여 년간 모바일 분야와 금융 분야에 집중해 온 업무 및 개발 노하우가 압축되어 있습니다.
우선 국내 No.1 모바일 플랫폼인 모피어스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단말기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게 했으며, 보안, 전자서명 기능을 연동하여 하나의 솔루션으로 구축했습니다.

모피어스 ODS를 도입하면 다양한 이동형 단말기(스마트폰, 타블렛 PC)에 ODS를 구축할 수 있으며, 보안과 안정성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그동안 유라클이 다양한 생명보험사 프로젝트에서 ODS를 구현한 경험을 정형화하여, 고객관리, 활동관리, 간편재무설계, 재무설계, 가입설계, 전자청약, 계약관리, 증권분석 부분을 모듈화 하여 빠른 서비스 구축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시놀로지, 소기업·매장용 원격 영상감지 시스템 NVR216 출시   
아카마이-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성능 향상 협력   
Copyright ⓒ 푸우. All rights reserved.